[뉴스]일본 다이남그룹과 손잡고 세계시장 석권 가속화 2011-09-29 오전 11:45:57

X-Golf 알디텍, 일본 기업 다이남그룹과 손잡고 세계시장 석권 가속화

- 알디텍(X-GOLF) 기술에 날개를 달고 세계로
- X-GOLF 기술과 다이남의 마케팅이 만나다




최근 세계최고 성능의 신제품, X-GOLF i 시리즈의 개발을 마무리하고 해외 마케팅을 준비하던 (주)알디텍이 다이남 그룹과 손을 잡고 본격적으로 해외 시장 공략에 나선다.
다이남 그룹은 탁월한 기술을 바탕으로 건강과 즐거움을 함께 충족시킬 수 있는 인도어 골프 사업의 대대적인 진출을 위해 여러 회사의 다양한 제품에 대한 세밀한 사전 검토 및 조사를 한 바 있다.

해외라는 특수성을 고려한 장비의 안정성(내구성, 안전성, 활용성 등), 외국인이 선호하는 리얼리티를 표현할 장비의 기술력(계측의 정확성, 구현의 현실감, 그래픽의사실감 등), 해외 시장의 꾸준한 수요를충족시킬 수 있 는 추가 기술 개발능력, 그밖에 품질관리 수준, 자기진단 및 원격지원 기술 등을 따져 여러 회사 제품들에대한 철저한 자료검토 및 실사를 거쳐 엄격한 심사 끝에 알디텍이 최근 개발을 끝낸
X-GOLF i 시리즈를 선택했다.
X-GOLF i 시리즈는 세계 최고 성능을 목표로 알디텍이 2007년부터 4년 동안 150억 이상의 개발자금을 투입하여완성한 차세대 신개념 시뮬레이션 골프로써, 고급 레슨용으로 사용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계측의 정확성과 구현의 현실감을 자랑하고 있어 기존의 제품과는 확연한 차이를 느낄 수 있다.

다이남그룹은 X-GOLF i 시리즈의 제품 완성도에 대한 강한 신뢰를 보이며 금년 6월 본격적인 사업을 위해 알디텍과 파트너쉽을 맺고 X-GOLF JAPAN Co.,Ltd.를 설립했으며, 약 100억원 이상을 알디텍 본사 및 미국 법인(X GOLF America, Inc.)에 투자했다.

X-GOLF JAPAN Co.,Ltd.은 향후 5년 동안 일본 내 약 1,000개소의 직영매장과 프랜차이즈 매장을 개설하여 어린이부터 노년층까지 다양한 계층의 골퍼들에게 X-GOLF에서 제공하는 첨단 기술을 이용해 레슨 및 게임 등을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전속프로에 의한 온&오프라인 관리시스템을 구축하여 X-GOLF i 시리즈의 고급레슨기능을 적극적으로 활용한 신개념의 인도어 골프 사업을 펼칠 예정이다.

알디텍과 다이남그룹은 세계시장의 조기 석권을 목표로 서로의 장점인 기술력과 마케팅에 더욱 더 투자하기로 하였다.
이전글 ▲ X-빙고 이벤트 당첨결과 게시 방식 변경 안내
다음글 ▼ X-Golf 최고의 기술로 해외 시장을 접수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