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바람의 아들 양용은 선수, X-Golf의 필드를 만나다 2011-10-14 오후 3:32:04
 


바람의 아들 양용은 선수, X-Golf의 필드를 만나다

- 양용은 프로 광고 촬영 현장, X-Golf와의 두번째 라운딩 -
- 골프 실력은 당연, 광고 촬영도 프로 -


X-Golf의 메인 모델, 바람의 아들 양용은 선수의 광고 촬영이 남양주 촬영센터에서 있었습니다.
 
남양주 낙스앤남아미술센터에서 이른 아침부터 시작된 이번 촬영은 최고의 프로, 양용은 선수를 모델로 진행된 X-Golf의 두번째 광고로 양용은 선수는 하루 종일 이어진 촬영에도 불구하고 CF모델 못지 않은 여유로운 표정과 멋진 포즈를 취하며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자신의 촬영분을 모니터링하고 혹시 놓쳤을지 모를 스윙자세와 표정 등을 하나하나 꼼꼼히 체크하며 최고의 화면을 위해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양용은 선수의 모습에서 모든 일에 철두철미하게 성실한 자세로 임하는 면모를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번 영상 광고는 다양한 촬영 기법을 동원하여 생동감 있는 영상미를 보여줄 예정입니다. 광고 촬영뿐만 아니라 광고 메이킹 필름과 스크린 세이버, 초고속 촬영 동영상 등을 제작하여 홍보 뿐 아니라 매장에서 실제 운영에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 할 계획입니다. 특히 초고속 카메라로 찍은 양용은 선수의 완벽한 스윙샷은 양용은 선수를 사랑하고 X-Golf를 즐기는 많은 골퍼들에게 반가운 컨텐츠가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번 광고는 X-Golf의 정확성과 양용은 프로의 강한 이미지가 만나 강력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X-Golf의 시뮬레이터 기능을 한층 잘 표현하게 될 것입니다.
최고의 골프 선수 양용은 선수가 선택한 X-Golf의 실전 같은 정확성을 광고를 통해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양용은 선수와 함께 프로들이 선택한 프리미엄 X-Golf의 진면목을 광고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 X-Golf 최고의 기술로 해외 시장을 접수하다
다음글 ▼ 2011 혼마배 XPGA 스크린골프대회 본선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