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제11회 X-GOLF 대회 성료 2011-10-31 오후 5:02:19


엑스골프 제11회 XPGA CHAMPIONSHIP 성황리에 막을 내리다

?


X-GOLF가 (주)혼마코리아와 함께 개최한 스크린골프 대회 본선 경기가 10월 29일 성황리에 막을 내렸습니다.


9월 1일부터 10월 19일까지 펼쳐진 치열한 예선 경기를 마치고 당당히 본선에 진출한 21명의 본선진출자들은 10월 29일 서울 삼성동 굿샷골프연습장, 크리스탈밸리코스에서 오후 1시부터 경기를 시작했습니다.
전국 각지에서 X-GOLF 챔피언을 다짐하며 모인 본선진출자들은 대회 전부터 인도어 연습모드로 몸을 푸는데 여념이 없었습니다.



X-GOLF는 본선진출자들의 경기 집중력 향상과 원활한 경기 운영을 위해 응원차 경기장을 찾은 갤러리들이 즐길 수 있는 장타자, 니어핀 등를 따로 진행하여 상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였습니다.
이번 대회의 승자와 최종 타수를 초조하게 기다리는 가운데 경기가 시작된 지 세 시간여 만에 우승자가 가려졌습니다.

제11회 XPGA CHAMPIONSHIP 최종 우승자는 현스크린골프 이광원(아이디:나야원)회원님으로 9언더파라는 놀라운 성적으로 이번 대회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우승자 이광원회원님은 상금 삼백만원과 오백만원에 상당하는 혼마 골프 풀세트가 주어지며, 왕중왕전 자동 출전권도 거머쥐게 되었습니다.

준우승에는 산성골프연습장의 박현철(아이디:물반)회원님이 7언더파로 차지하셨고, 수원 sbs골프스크린연습장 김정중(아이디:가마솥)회원님에게 6언더파로 3위에 올랐습니다.
?

X-GOLF를 사랑하는 전국의 실력파 회원들을 만나고 푸짐한 상품까지 받을 수 있었던 제11회 XPGA CHAMPIONSHIP, X-GOLF는 이후에도 더 알차고 즐거운 대회로 여러분을 찾아가겠습니다.















이전글 ▲ 2011 혼마배 XPGA 스크린골프대회 본선 안내
다음글 ▼ 골프매니아 X-GOLF에 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