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골프매니아 X-GOLF에 집중 2011-11-01 오전 10:54:05
 


킨텍스에 모인 골프매니아 X-GOLF에 관심 집중

- 대규모 골프용품전에 골프매니아 뜨거운 관심 -
- 각종 이벤트 및 X-Golf i 직접 시타에 현장 열기 후끈 -

(주)알디텍이 2011 한국골프용품전에 참가하여 골프를 사랑하는 많은 골프매니아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10월 27일부터 30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2011년 한국골프용품전에 참가한 알디텍은 최근 CEDIA쇼 등 미국시장에서 호평을 받은 X-GOLF i를 직접 라운딩 해보고 정확성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마련했다.
X-GOLF i는 세계 최초의 바닥타격센서를 비롯한 다채널의 센서가 클럽과 공의 운동을 동시에 정밀하게 계산하여 실제 필드에서 느낄 수 있는 실전감을 정확히 구현하고 있다.
각자의 구질 및 임팩트 스피드, 각도 등을 데이터화하여 혼자서도 레슨이 가능하도록 고급 레슨 기능을 탑재한 X-GOLF i는 특히, 연습모드에서 사용자의 구질을 정확히 파악할 수 있도록 각도와 비거리 등의 궤적을 선으로 나타내 주어 직접적인 골프 기술 향상을 가능하게 했다.


알디텍은 이날 X-GOLF i에 관심을 보여준 많은 현장 참여자들을 위해 골프상식퀴즈 골프골든벨, 니어핀, 퍼팅왕, 장타왕 등을 뽑는 이벤트를 펼치고 소정의 상품을 전달했다.


X-GOLF i의 정확성을 직접 체험하고 참여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몸소 느낀 창업준비자들은 그 자리에서 창업 상담을 받고 자료를 요청하는 등 많은 관심을 보였다.
X-GOLF 외에도 많은 업체가 참가하여 골프 매니아들의 큰 관심을 받은 이번 행사에는 부스러기 사랑 나눔을 위한 스타 애장품 경매, 원포인트 레슨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어 현장 참여자들에게 단순한 볼거리를 제공하는데 그치지 않고 뜻 깊은 시간이 될 수 있도록 했다.


성공적으로 막을 내린 이번 행사에 이어 최근 국내를 넘어 해외시장 섭렵을 위해 발 빠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주)알디텍의 새로운 장비와 정직한 기술력이 골프시장 저변 확대와 국내 골프 매니아들의 관심을 이끌어 내는 또 하나의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해 본다.



이전글 ▲ 제11회 X-GOLF 대회 성료
다음글 ▼ 알디텍, 美 조달시장 진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