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도쿄에서 만난 X-GOLF 2011-12-14 오전 10:41:22

이제 X-GOLF를 도쿄에서도 즐겨보세요

일본 레저 문화를 이끄는 최대의 그룹 다이남이 ㈜알디텍과 파트너쉽을 맺고 설립한 X-GOLF JAPAN Co.,Ltd.에서 12월 10일 일본 카나마치에 X-GOLF 매장을 첫 오픈했습니다.


이날 오픈식에는 다이남그룹의 사토 대표, X-GOLF JAPAN의 이케무라 대표, ㈜알디텍의 최승환 대표 뿐 아니라 스크린 골프에 관심이 있는 많은 분들이 ㈜알디텍의 기술력을 체험하기 위해 함께 자리해 주셨습니다.


이번에 개장하게 된 X-GOLF CLUB은 다양한 골프시뮬레이터를 체험할 수 있도록 X-GOLF i, X-GOLF IR,
X-GOLF PRO 등 ㈜알디텍의 여러가지 최신 장비를 구비하였습니다.
골프업계의 많은 귀빈들이 자리한 가운데 ㈜알디텍의 최신 기술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스크린골프의 연습기능, 특히 2채널의 카메라를 통해 사용자의 스윙 자세를 정확하게 분석하고 데이터화하여 문제점 등을 시각적으로 보여줌으로써 스스로 수정, 보완이 가능한 레슨 기능에 대해 많은 관심과 기술적 놀라움을 표현해 주셨습니다.


장소와 비용, 날씨 등에 대한 제약 없이 필드에서 느꼈던 나의 구질을 그대로 느낄 수 있을 뿐 아니라 미스샷까지 완벽하게 구현해 내는 X-GOLF를 직접 시연한 많은 분들이 일본 골프 레저 문화에 새바람을 불러 일으킬 것이라는 강한 확신의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깐깐한 일본 현지인들을 매료시킨 X-GOLF, 카나마치 매장 오픈식에서 보았던 호평이 일본시장의 성공적 진출을 알리는 신호탄이 될 것입니다.




이전글 ▲ X-GOLF 가족송년의 밤 개최
다음글 ▼ X-GOLF 세계일류상품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