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X-GOLF 세계일류상품 선정 2011-12-22 오후 3:35:05

(주)알디텍 세계일류상품기업 선정, 해외 진출 봇물 터질 듯

- (주)알디텍의 엑스골프, 지식경제부 세계일류상품기업으로 당당히 선정 -
- 향후 타켓 해외시장 진출에 전반적인 지원 받게 될 것 -
- 기술력 향상에 매진한 (주)알디텍 엑스골프의 쾌거 -



알디텍이 (주)알디텍의 스크린골프 브랜드인 엑스골프(X-GOLF)가 세계일류상품기업으로 선정되며 미래를 이끌어 나갈 차세대 수출 동력으로 당당히 인정받았다.
지식경제부가 2001년부터 국내 기업의 수출품목을 다양화 고급화하여 미래 수출 동력을 확충하기 위해 선정하기 시작한 세계일류상품기업으로 (주)알디텍의 엑스골프(X-GOLF)가 최종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주)알디텍이 생산하고 있는 스크린골프 제품 엑스골프(X-GOLF)는 골프 시뮬레이터 부분에서 많은 특허권과 뛰어난 기술력을 인정받아 12월 21일 COEX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 “2011년 세계일류상품기업”으로 인증 받았다.

세계일류상품기업 육성사업은 매년 현재일류상품(세계점유율 5위권이내)과 차세대일류상품(5년이내 점유율 5위권 진입가능)으로 나누어 상품과 생산기업을 선정하여 기술개발, 금융, 인력지원과 해외시장 진출을 위한 해외마케팅 등의 적극적인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지식경제부는 특히 2011년부터는 ‘세계일류 한국상품전’을 연 1회에서 2회로 확대 개최하고 정부지원과 기업의 매칭으로 기업의 해외진출 맞춤형 마케팅을 제공하는 World Champ사업을 강화해 나간다고 밝혀 (주)알디텍의 해외시장 진출을 위한 맞춤형 지원이 더욱 활발해 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세계일류상품기업으로 선정된 기업이 진출하고자 하는 해외시장 의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KBC(KOREA
BUSINESS CENTER)에 전담관을 지정, 시장조사 뿐만 아니라 소비자 성향 등 진출에 필요한 모든 제반사항을 수시로 보고하고 수행하기 때문에 (주)알디텍은 원하는 해외시장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주)알디텍은 지금까지 정확한 골프시뮬레이션 기술과 개인 레슨 기능 등을 보다 정밀하게 개발하기 위해 노력한 결과
10건의 국내 특허 등록 및 국내 특허 출원 10건과 해외 특허 등록 3건 등, 기술력으로 골프 시뮬레이션시장에서 명실상부한 최고 우위를 점하게 되었다.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지난 10월 미연방정부 조달 등록을 완료했으며, 일본, 미국, 호주시장에 해외 법인을 설립하고 활발한 진출 사업을 진행 중이다.
해외시장의 성공적인 진출을 위해 해외시장 조사, 기술력 개발 및 현지 법인 설립 등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온 (주)알디텍에게 이번 2011년 세계일류상품 선정은 세계로 뻗어나가는 행보에 또 하나의 견고한 발판이 될 것으로 보인다.


(주)알디텍 최승환 대표는 국내외의 유명 골프 레슨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온오프라인에서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레슨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정확한 계측을 바탕으로 보다 현실에 가까운 골프 시뮬레이션 기술의 세계 표준 모델을 제시함으로써 세계 일류 상품이 될 것이라고 2012년 새해의 힘찬 포부를 밝혔다.

[세계일류상품인증서]


이전글 ▲ 도쿄에서 만난 X-GOLF
다음글 ▼ X-GOLF 골프최강 미국 공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