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X-GOLF 골프최강 미국 공략 2012-01-05 오후 3:31:13

(주)알디텍 세계일류상품기업 선정, 해외 진출 봇물 터질 듯

- (주)알디텍의 엑스골프, 지식경제부 세계일류상품기업으로 당당히 선정 -
- 향후 타켓 해외시장 진출에 전반적인 지원 받게 될 것 -
- 기술력 향상에 매진한 (주)알디텍 엑스골프의 쾌거 -



㈜알디텍의 X-GOLF가 해외 맞춤형 스크린골프 장비로 또 한 번 미국 시장에서 힘찬 날개를 펼쳤다.


골프시장의 메카인 미국을 획기적으로 공략하기 위해 ㈜알디텍은 그 동안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다.
미국처럼 성숙한 골프인구가 많은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서는 보다 정확한 계측 기술과 개인 레슨 기능 등을 장비에 적용해야 한다고 판단한 ㈜알디텍 최승환 대표는 그 동안 미주형 제품 개발에 오랜 시간과 노력을 투자했다.
노력의 결실로 미국형 X-GOLF i를 개발하고 원활한 판로 개척과 마케팅을 위해 국내 최초로 미연방정부 조달 등록을 마친 ㈜알디텍은 지난 20일 미주 법인을 설립하여 본격적인 시장 진출에 나섰다.


미주 법인 개소식에 참석한 (주)알디텍 최승환 대표는 “미국 시장에 적합한 제품이 준비되었다고 확신한다.”며 한국의 많은 스크린 골프 업체 중에서 미주 시장 공략을 위해 철저히 준비 된 제품은 X-GOLF 외에는 없을 것”이라고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미주 시장 개척 책임을 맡은 James Kim 미주 법인장은 “그 동안 미국시장에서 골프 시뮬레이터는 주로 최상위 부유층을 대상으로 판매해 왔으나 한국과 같은 스크린골프방을 염두에 둔 창업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면서 “시장을 먼저 읽는 사람들은 앞으로 스크린 골프 제품이 미국에서도 실내 골프의 대세가 될 것이라는 판단을 하고 있는 것 같다”고 말하며, 미주 시장에서 X-GOLF의 미래가 밝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실제 X-GOLF 제품을 사용하고 구입한 Jari Hakonen 티칭 프로는 자신이 운영하는 드라이빙 레인지에 설치한 X-GOLF를 보고 “고객들이 움직이는 발판과 자동 볼 공급기능만 보고도 입을 다물지 못했다.”고 전하며 “여기에 X-GOLF가 가진 클럽 피팅, 개인 연습모드, 궤적 표현, 데이터, 퍼팅 연습 등은 기존 미국 제품과 확연히 차이가 난다”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또한, 대저택이 많은 미국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실전 골프시뮬레이션은 물론, 게임, 노래방 등 X-GOLF를 가정 내 토탈엔터테인먼트로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개발, 탑재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미 미국 현지에서 수십건의 계약을 완료하고 수백건의 구매 의뢰가 쇄도하고 있어 현지 물류 시설 확보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2011 미국 올랜도 PGA Merchandise Show, CEDIA 엑스포 등에 참가하여 많은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찬사를 받은 바 있는 X-GOLF가 골프 최강국인 미국에서 현지인들의 감탄을 자아낼 수 있었던 것은 기술 개발을 향한 ㈜알디텍만의 정직한 노력이 있었기 때문이다.


2011 세계일류상품기업에 선정되며 기술력을 다시 한번 검증 받은 ㈜알디텍의 X-GOLF는 일본과 호주, 중국, 독일 등지에 대량 주문을 이미 확보한 상태로, 미주 시장을 발판으로 명실상부한 글로벌 기업의 면모를 갖추게 되었다.
2012년에도 미국 올랜도에서 개최되면 세계 최대 규모의 골프 박람회인 2012 PGA Merchandise Show에 국내 유일하게 참가하며, 아시아를 대표하는 기업으로써 일반 부스 12개 크기의 대형 부스를 설치하고 스크린골프를 뛰어 넘는 X-GOLF의 실전골프시뮬레이터 기술을 세계적으로 공표하게 된다.
오랜 기간동안 기술 개발 및 현지화 작업으로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면모를 갖춘 ㈜알디텍의 최승환 대표는 “2011 세계 일류화 상품 선정을 계기로 국내외의 유명 골프 레슨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온오프라인에서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레슨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정확한 계측을 바탕으로 보다 현실에 가까운 골프 시뮬레이션 기술의 세계 표준 모델을 제시함으로써 세계 일류 상품이 될 것”이라고 2012년 새해의 힘찬 포부를 밝혔다.
이전글 ▲ X-GOLF 세계일류상품 선정
다음글 ▼ X-GOLF 호주 1호점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