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X-GOLF, 올랜도 PGA쇼 참가 2012-01-17 오후 6:41:00

X-GOLF, 세계인의 골프 축제 2012 PGA Merchandise Show 참가


㈜알디텍의 X-GOLF가 1월 26일부터 28일까지 열리는 2012 PGA Merchandise Show에 국내 스크린골프 브랜드 중 유일하게 참가 할 예정입니다.매년 미국 올랜도에서 개최하는 PGA Merchandise Show는 세계 각국의 유수 골프업체들이 모여 세계 골프산업의 현주소를 짚어보고 미래를 전망해 보는 세계 최대 규모의 골프 축제입니다.


X-GOLF는 2004년부터 꾸준히 PGA Merchandise Show에 참여하여 세계인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작년에는 외국인의 니즈를 반영하여 탄생된 좌우양손타석 스크린골프시스템 ‘X-GOLF i’ 시리즈를 선보여 많은 찬사를 받기도 했습니다.
 
세계적인 골프 스타 양용은 선수는 물론 신지애 선수가 2011 PGA Merchandise Show에 출품된 X-GOLF를 직접 선택하여 사용하고 있을 정도로 이미 세계적인 인지도를 쌓고 있는 X-GOLF가 이번에는 더욱 탁월해진 ‘X-GOLF i’시리즈와 함께 X-PLATE, X-BALANCE, X-BIRDIE 등을 선보이며 더욱 강력해진 (주)알디텍의 기술력을 세계인에게 선보일 예정입니다.
 X-BIRDIE는 기존 1채널이 아닌 측면과 후면의 2채널 고성능 카메라를 활용하여 클럽 각도, 스피드, 구질 등의 정보를 정밀히 분석하여 과학적이고 정확한 스윙 데이터를 볼 수 있으며, ㈜알디텍이 자체 개발한 SMAS(Sports Motion Analysis System)을 통해 X-BALANCE에서 계측된 체중이동 정보와 스윙 영상 정보를 동기화하여 자신의 스윙 동작을 보다 체계적이고 과학적으로 분석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을 활용해 단순한 스윙 자세 교정이 아닌 보다 정밀하고 정확한 데이터를 근거로 골프 실력을 과학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는 본격적인 온라인 레슨 시대를 열었습니다. 이 같은 (주)알디텍의 차별화된 기술력은 대한민국의 골프 위상을 높이는 데도 큰 몫을 하고 있습니다.

이미 2011 세계일류상품기업으로 선정되며 기술에 대한 공신력을 인정받고 세계시장으로 진출하는데 있어 정부의 전폭적인 지원을 받게 된 X-GOLF는 2012 PGA Merchandise Show에 골프 시뮬레이터로는 아시아 대표로 유일하게 참가함으로써 그 의미는 더욱 독보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세계로 발돋움하고 있는 X-GOLF의 기술력, 이제「2012 PGA Merchandise Show」에서 확실하게 느끼실 수 있습니다.
X-GOLF를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더욱 발전하는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이전글 ▲ X-GOLF 호주 1호점 오픈
다음글 ▼ 2012 PGA Merchandise Show 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