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46th JAPAN GOLF FAIR 2012 참가 2012-03-06 오후 6:35:26

X-GOLF, 2012 일본 골프 박람회 참가

- X-GOLF, 아시아골프시장의 메카 46th JAPAN GOLF FAIR 2012 참가 -

㈜알디텍의 X-GOLF가 지난 2월 17일부터 2월 19일까지 열린 46회 일본 골프 박람회에 참가 했다. 일본 골프 페어는 일본의 골프 활성화를 최대의 목표로 하면서, 또한 국제성을 추구하고 아시아를 대표하는 국제 골프쇼로써 51,000명이상이 방문하여 그 열기를 가늠케 했다. 

Upload

 

㈜알디텍과 다이남홀딩스와의 사업제휴 이후 설립한 X-GOLF JAPAN(일본 현지 법인)의 주관으로 일본시장공략을 위한 첫 박람회 참가임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이벤트와 원포인트레슨등으로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라운딩위주의 한국과는 달리 일본시장에서는 분석 및 트레이닝(레슨)에 관심이 높았으며 연습장 기능 및 X-Birdie(레슨프로그램)을 시연한 관람객들은 호평을 아끼지 않았다.

 
Upload

 
X-BIRDIE는 2채널 고성능 카메라를 활용하여 클럽 각도, 스피드, 구질 등의 정보를 정밀히 분석하여 과학적이고 정확한 스윙 데이터를 볼 수 있으며, ㈜알디텍이 자체 개발한 SMAS(Sports Motion Analysis System)을 통해 X-BALANCE에서 계측된 체중이동 정보와 스윙 영상 정보를 동기화하여 자신의 스윙 동작을 보다 체계적이고 과학적으로 분석해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기능을 활용해 단순한 스윙 자세 교정이 아닌 보다 정밀하고 정확한 데이터를 근거로 골프 실력을 과학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는 본격적인 온라인 레슨 시대를 열었다. 이 같은 (주)알디텍의 차별화된 기술력은 대한민국의 골프 위상을 높이는 데도 큰 몫을 하고 있다.

이전글 ▲ 2012 PGA Merchandise Show 참가
다음글 ▼ 2012 대한민국 골프대전 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