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제12회 X-GOLF 대회 완료 2012-07-09 오후 3:20:21

엑스골프 제12회 WILSON STAFF배 XPGA CHAMPIONSHIP 성황리에 막을 내리다


 

Upload


X-GOLF가 (주)아머스포츠 코리아와 함께 개최한 스크린골프 대회 본선 경기가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7월 7일 성황리에 막을 내렸습니다. 5월 17일부터 6월 28일까지 치열한 예선 경쟁을 펼치고 당당히 본선에 진출한 24명의 참가자들은 7월7일 대전 명문 스크린골프에 모여 자신이 갈고 닦은 실력을 무리 없이 발휘했습니다. 전국 각지에서 X-GOLF 챔피언을 다짐하며 모인 본선진출자들은 대회 전부터 인도어 연습모드로 몸을 푸는데 여념이 없었습니다.

Upload

이번 대회에서는 마지막 홀까지 2명의 참가자가 치열한 접전을 벌였으나, 끝까지 긴장을 늦추지 않았던 고제국 (아이디:
go도리) 회원님이 우승의 환희를 누릴 수 있었습니다.
우승자 고제국회원님은 상금 삼백만원과 삼백만원에 상당하는 윌슨 스태프 골프 풀세트가 주어졌습니다.

Upload

준우승에는 한우리 골프스쿨의 유상원(아이디:상원유)회원님이 5언더파로 차지하셨고, 현스크린골프의 이광원(아이디:나야원)회원님이 4언더파로 3위에 올랐습니다.

Upload

X-GOLF를 사랑하는 전국의 실력파 회원들을 만나고 푸짐한 상품까지 받을 수 있었던 제12회 XPGA CHAMPIONSHIP, X-GOLF는 이후에도 더 알차고 즐거운 대회로 여러분을 찾아가겠습니다.

Upload

프로들의 선택, 프리미엄 스크린골프 - X-GOLF!!

이전글 ▲ 제12회 윌슨스태프배 XPGA챔피언십 본선 안내
다음글 ▼ 13회 대회개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