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제13회 XPGA 챔피언십 종료 2012-09-19 오전 10:54:29

엑스골프 제13회 척추디스크는 자생
자생한방병원배 XPGA 스크린골프대회가 성황리에 막을 내리다

 
Upload

X-GOLF가 주최하고 ㈜자생 (자생한방병원)이 협찬한 제 13회 XPGA 스크린골프대회가 지난 9월 15일 32강의 결선을 치뤘습니다.
매회 그 열기가 더해지고 경쟁이 치열해지는 가운데 참가자들의 자웅을 겨루기가 힘들어지고 있습니다.
이번 대회는 최경주 프로를 모델로 내세우고 있는 척추 디스크 전문병원인 자생한방병원의 안전한 라운딩을 위한 허리스트레칭 캠페인을 전국의 X-GOLF 매장을 통해 소개하며 건강한 스크린골프 문화를 알렸습니다.

Upload

이날 참가자들은 4시간이상 손에 땀을 쥐는 각축을 벌이며 한샷 한샷 갈고 닦은 실력을 발휘하며 즐겁고 재미있는 라운딩을 선보였습니다.

Upload

지난대회에서 우승을 거머쥔 고제국(아이디:go도리)회원님이 이번대회에도 우승을 했으며, 상금 삼백만원과 삼백만원상당의 골프 풀세트가 주어졌습니다.

Upload

준우승은 박수용(아이디:hrdmire)회원님이, 준준우승은 구태회(아이디:guts)회원님이 차지하셨습니다.

X-GOLF를 사랑하는 전국의 실력파 회원들을 만나고 푸짐한 상품까지 받을 수 있었던 제13회 XPGA CHAMPIONSHIP,
X-GOLF는 이후에도 더 알차고 즐거운 대회로 여러분을 찾아가겠습니다.

Upload

프로들의 선택, 프리미엄 스크린골프 - X-GOLF!!

이전글 ▲ 제13회 XPGA챔피언십 본선 안내
다음글 ▼ 골프 꿈나무를 위한 자선기부 행사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