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KOTRA주관 글로벌 브랜드 지원사업 선정 2012-11-16 오전 10:41:53

Worldwide표준 스크린골프에 한발 더 다가서다.

알디텍의 X-GOLF가 KOTRA에서 주관하는 글로벌 브랜드 지원사업에 선정되었다.

글로벌 브랜드 사업은 브랜드 파워가 취약하나 수출 잠재력이 큰 국내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KOTRA의 해외시장 인지도를 활용해서 해외시장에서의 브랜드 파워를 제고하고, 수출 증대를 도모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KOTRA는 재무건전성, 성장가능성, 제품 관련 인증보유여부 등을 위주로 업체를 심사하였다.
알디텍의 X-GOLF는 다수의 해외 특허 및 안전 인증서를 보유하고 있어 수출을 위한 기반을 구축해 놓은 점과 해외 전시회에 다수 출품하여 호평을 받은 전력을 바탕으로 성장가능성과 수출경쟁력을 인정받아 블루 등급으로 선정되었다.

스크린골프 업체 최초로 글로벌 브랜드 사업에 선정된 알디텍은 향후 4년간 KOTRA 인증로고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으며, 향후 승급 과정을 거쳐 해외전시회 참여 등 해외마케팅 활동에 대한 지원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알디텍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술 개발과 더불어 보다 적극적인 브랜딩 구축 작업을 함으로써 한국 뿐 아니라 Worldwide표준 스크린골프 제품으로서 스크린골프시장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Upload

프로들의 선택, 프리미엄 스크린골프 - X-GOLF!!

이전글 ▲ 2012 한국 골프 용품전 참여
다음글 ▼ 중국 대륙 공략에 나선 X-GOL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