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제16회 챔피언십 성황리마감 2013-05-15 오전 10:49:58

제 16회 XPGA 스크린골프대회 성황리 마감



㈜알디텍 X-GOLF가 주최, 주관하고 ㈜자생(자생한방병원)이 후원한 제 16회 XPGA 스크린골프대회 본선 경기가
지난 5월 11일 청주시에 위치한 O2(오투)스크린골프에서 개최되어 성황리에 종료되었습니다.

Upload

지난 3월 22일부터 전국 600여 개 X-GOLF 매장에서 45일 간의 일정으로 진행된 예선전을 통과한 30명의 선수들이 본선에 진출하여 손에 땀을 쥐는 진검승부를 펼쳤습니다. 치열한 예선전을 통해 본선에 진출한 선수들인 만큼 참가자들의 실력도 뛰어났으며, 스크린골프 팬들의 관심도 뜨거웠습니다.

경기장면은 메인로비 모니터를 통해 갤러리들에게 생중계 되었으며, 경기가 진행되는 동안 기쁨의 함성과 아쉬움의 탄식이 교차하며 장시간 이어지는 라운딩에도 긴장감은 고조되었습니다.
이번 대회의 메인 이벤트인 본선대회뿐만 아니라 갤러리를 대상으로 니어핀 이벤트를 개최하여 푸짐한 선물도 증정되었습니다.

입상자들에게는 총 3,000만원 상당의 상금과 골프용품이 부상으로 주어졌으며, 우승은 유상원(닉네임: 유 상원/수원, 한우리골프스쿨) 회원님이 차지하였으며, 준우승은 김병율(닉네임: 해처럼/대전 서구, 필드느낌스크린골프연습장)회원님이, 준준우승은 윤여일(닉네임: 윤이글킹/대전 유성구, 명문스크린골프)회원님이 차지하셨습니다.

㈜알디텍 X-GOLF는 제 16회 XPGA 대회 우승자를 비롯하여 지난 XPGA 스크린골프대회 우승자들과 함께 스크린 상에서가 아닌 실전 필드에서 진정한 실력을 겨루는 ‘왕중왕전’ 대회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5월 30일 강원도 원주시에 위치한 센추리 21 컨트리 클럽에서 개최될 이날 행사에서는 ‘실전 스크린골프 X-GOLF’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홀별로 다양한 미션형 미니게임 이벤트를 진행함으로써 필드를 스크린골프처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할 것입니다.

Upload
[상단 우승자 유상원님 아래 좌측부터 준우승자 김병율님, 준준우승자 윤여일님]


전국의 X-GOLF를 즐기시는 아마추어 골퍼들을 만나고 푸짐한 상품까지 함께 했던 제 16회 XPGA Championship!
다음 XPGA Championship과 5월 30일에 개최될 왕중왕전 대회도 많이 기대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프로들의 선택, 프리미엄 스크린골프 - X-GOLF
이전글 ▲ 제16회 XPGA 본선대회 안내
다음글 ▼ '왕중왕전’ 대회 성황리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