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김형성 프로, 홍보대사 선임 2013-09-17 오후 4:16:58
김형성 프로, X-GOLF 홍보대사 선임

2013년도 일본 PGA챔피언십 우승에 빛나는 김형성 프로가 실전 스크린골프 X-GOLF의 홍보대사로 선임되었습니다.
홍보대사로 선임된 김형성 프로의 스틸사진 촬영이 12일 신사동에 위치한 J 스튜디오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최고의 실력과 핸섬한 외모까지 겸비한 김형성 프로는 오전 이른 시각부터 시작하여 늦은 오후까지 진행된 고된 촬영에도 불구하고 전문 프로 모델 못지 않은 여유있는 표정과 멋진 포즈로 스튜디오 스탭들과 X-GOLF 관계자들의 찬사를 받았습니다.

Upload


이미지 촬영 및 스윙 폼 등 다양한 촬영을 소화한 김형성 프로는 이날 자신의 촬영된 사진 이미지들을 여러번 모니터링하고 혹시 놓쳤을지 모를 스윙자세와 표정 등을 하나하나 꼼꼼히 체크하면서 최고의 사진을 위해 세심한 부분까지 놓치지 않았습니다.
한컷 한컷 사진 촬영에 최선을 다하는 김형성 프로의 모습에서 골프뿐만 아니라 모든 일에 철두철미하게 성실한 자세로 임하는 면모를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왜 김형성 프로가 최고의 선수로 인정받는지 느낄 수 있었습니다.

Upload


J 스튜디오에서 진행됐던 사진 촬영이 마무리 된 이후 김형성 프로와 (주)알디텍 최승환 대표는 모델 계약 조인식을 위해 참석했습니다.
이번 조인식으로 시작으로 하여 김형성 프로는 앞으로 ㈜ 알디텍 X-GOLF의 홍보대사로서의 역할을 담당할 예정이며,
X-GOLF 장비의 정확성과 실전 필드를 방불케 하는 세계 최고수준의 기능을 체험하고 알리는데 주력할 예정입니다.

Upload


알디텍의 최승환 대표는 “최고의 정확성을 자랑하는 X-GOLF의 이미지와 김형성 프로의 핸섬하면서도 강인한 인상이 잘 맞아 떨어져 X-GOLF의 메인 모델로 선정되었다.
김형성 프로가 X-GOLF를 누구보다 잘 이해하고 활용하고 있음에 감사한다. 김형성 프로를 X-GOLF 모델로 선택한 것에 매우 만족해 하며 많은 기대를 걸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김형성 프로는 앞으로 X-GOLF의 홍보대사로 활약하며, 홍보대사로서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X-GOLF의 기술력을 알릴 예정입니다.

Upload


프로들의 선택, 프리미엄 스 크린골프 - X-GOLF
이전글 ▲ [공지]홀인원,알바트로스 당첨조건 변경 안내
다음글 ▼ 한화금융클래식 성황리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