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CEDIA 엑스포 성황리 종료 2013-10-04 오후 3:25:44
㈜알디텍 X-GOLF 2013 미국 CEDIA EXPO 참가
Upload[2013 CEDIA EXPO 미국 콜로라도 컨벤션 센터 전경]

㈜알디텍 X-GOLF는 지난 9월 25일부터 29일까지 닷새간 미국 콜로라도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CEDIA EXPO에 스크린골프 시스템인 X-GOLF를 출품하였습니다.
CEDIA EXPO는 전 세계 84개국 네트워킹, 보안, 에너지 관리, 엔터테인먼트, 보건, 자동화 분야 관련 약 470여개 기업이 참가하여 연관 제품을 소개하고 전시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홈 엔터테인먼트 박람회입니다.

X-GOLF는 2011년 미국 인디아나폴리스에서 개최되었던 CEDIA EXPO에도 참가하여 뛰어난 기술력으로 찬사를 받았으며, 올해에도 아시아 스크린골프 시스템 기업대표로 단독 참가하여 미국/캐나다 지역을 비롯한 15개국 바이어들로부터 200건 이상의 유효 구매상담과 X-GOLF의 놀라운 기술력에 대한 호평을 이끌어 내었습니다.

Upload[2013 CEDIA EXPO X-GOLF 전용 부스 전경]

X-GOLF는 7채널의 초정밀 센서가 볼의 구질을 분석해낼 뿐만 아니라 클럽과 임팩트 순간을 모두 정밀하게 측정하여 실제 필드에서 라운딩을 즐기는 듯한 실전감을 구현해냈습니다. X-GOLF 장비 중 세계 최고 수준의 성능을 자랑하는 스크린골프 전용 자동경사발판인 X-PLATE도 출품되어 관람객들과 관계자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기존 스크린골프업체의 경사면 발판은 골프장의 라이를 정확하게 재현함에 있어서 한계가 있었다면 X-GOLF의 기술력으로 완성해낸 X-PLATE는 화면상의 전후좌우 공간을 정확하게 구현해 낼 뿐만 아니라 그 경사값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 현장감 있는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Upload[스크린골프 전용 자동경사발판인 X-PLATE 시연회 진행]

특히 X-GOLF는 일반 가정에 설치하여 온 가족이 모여 즐길 수 있는 Family Room 기능으로도 활용이 가능하여, 해외 시장에서 그 관심도가 높습니다. 집안에서 날씨와 관계없이 스크린골프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제공되는 대형화면과 5.1 채널의 입체음향을 통해 영화감상도 가능하기 때문에 국내를 비롯한 해외에서도 개인적인 구매에 대한 수요도 높은 편입니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X-GOLF는 미국, 아시아 시장을 넘어 세계 시장을 선도하는 제품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X-GOLF는 끊임없는 기술개발로 스크린골프 시스템의 세계 표준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프로들의 선택, 프리미엄 스 크린골프 - X-GOLF
이전글 ▲ PGA 라스베가스쇼에서 호평
다음글 ▼ G-FAIR KOREA 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