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17회 챔피언십 대회종료 2014-01-20 오후 5:51:33
제 17회 XPGA 챔피언십 스크린골프대회 성황리 종료
Upload
[제 17회 챔피언십 스크린골프대회 대회장 전경]

㈜알디텍 X-GOLF 주최, 주관으로 진행된 제 17회 XPGA 챔피언십 스크린골프대회 본선 경기가 지난 2014년 1월 18일 충남 홍성에 위치한 월가 스크린골프에서 개최되어 성황리에 종료되었습니다.
2014년 새해 처음으로 열리는 대회인 만큼 XPGA 챔피언십의 첫 우승의 영광의 자리를 어떤 선수가 차지하게 될지 스크린골프 매니아들의 관심이 어느 대회보다도 뜨거웠습니다.
지난 2013년 12월 10일부터 전국 450여 개 X-GOLF 매장에서 45일 간의 일정으로 진행된 예선전을 통과한 20명의 선수들이 본선에 진출하여 손에 땀을 쥐는 진검승부를 펼쳤습니다. 오랜 기간 동안 치열한 예선전을 통해 본선에 진출한 선수들인 만큼 참가자 개개인의 실력도 뛰어났습니다.

Upload
[갤러리 대상 니어핀 이벤트 진행]

경기장면은 메인로비 모니터를 통해 생중계 되었으며, 경기가 진행되는 동안 선수들을 격려하기 위해서 갤러리들의 힘찬 응원과 함께 장시간 이어지는 라운딩에도 응원의 열기는 식을 줄 몰랐습니다.
이번 대회의 메인 이벤트인 본선대회뿐만 아니라 참가선수를 응원하기 위해 방문해주신 갤러리를 대상으로 니어핀 이벤트가 진행되어 푸짐한 선물도 증정되었습니다.

입상자들에게는 총 2,000만원 상당의 상금과 골프용품이 부상으로 주어졌으며, 우승은 권오석(닉네임: 5서기형/인천, 파워스크린골프) 회원님이 차지하였으며, 준우승은 김학진(닉네임: 소리나눔/전남 목포, 엑스골프 목포점)회원님이, 준준우승은 이광원(닉네임: LikeBird/대전 유성구, 현스크린골프)회원님이 차지하셨습니다.

Upload
[상단부터 우승자 권오석님, 준우승자 김학진님, 준준우승자 이광원님]

X-GOLF를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아마추어 골퍼분들을 만나고 푸짐한 상품까지 함께 했던 제 17회 XPGA 챔피언십! 다음번에 개최될 XPGA 챔피언십 대회도 기대해주시기 바랍니다.

세계인의 선택, 프리미엄 스크린골프 - X-GOLF
이전글 ▲ 17회 대회 본선안내
다음글 ▼ 2014 PGA쇼 4년 연속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