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제18회 벨트그립배 XPGA챔피언십 스크린골프대회 본선 2014-05-22 오전 11:04:22

 

 

제18회 벨트그립배 XPGA챔피언십 스크린골프대회 뜨거운 열기 속에 마쳐

 

 

지난 2014년 5월 17일 ㈜알디텍 X-GOLF가 주최, 주관하고 ㈜큐브다임과 ㈜맨손골프 벨트그립이 후원하는 제 18회 밸트그립배 XPGA 챔피언쉽 스크린골프 본선 대회가 대전시 서구 둔산동에 위치한 명문스크린골프에서 성황리에 열렸습니다.

 

순수 아마추어 골퍼이면서 X-GOLF 회원이면 남녀노소 누구나 참가 가능했던 이번 대회는 지난 2014년 3월 20일부터 5월 8일까지 49일 동안 전국 450 여 개의 X-GOLF 매장에서 박진감 넘치는 예선 경기가 진행되었습니다. 긴 시간 동안 치열한 예선전을 치르고 본선에 올라온 32명의선수들의 경기였던 만큼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명승부들이 펼쳐졌습니다.

 

Upload

▲ 모니터를 통해 경기를 지켜보고 있는 갤러리들

 

경기장면은 명문스크린골프 메인 로비에 설치된 모니터들을 통해 각 방의 조별 경기가 생중계되었습니다. 또한 경기가 진행되는 동안 선수들의 경기를 응원하기 위해 오신 많은 갤러리분들을 위한 니어핀 이벤트가 펼쳐졌는데 다양한 상품이 걸려있어 본 경기 못지 않은 뜨거운 열기 속에 진행되었습니다.

 

Upload 

▲ 니어핀 이벤트에 참가 중인 갤러리

 

Upload

▲니어핀 이벤트에서 홀인원으로 우승해 드라이버를 선물받은 갤러리

 

 

아마추어지만 프로 못지 않은 쟁쟁한 실력을 갖춘 선수들이 참가한 경기답게 2언더로 동점으로 경기를 끝낸 정경선 회원님과 김영국 회원님의 연장전까지 이어졌습니다. 동타 매치플레이로 진행된 연장전에서는 1번 홀에서 정경선 회원님이 1언더로 김영국 회원님을 물리치고 결국 우승컵을 차지하셨습니다.

 

4시간에 가까운 치열한 경기 끝에 승리한 본선 입상자들에게는 총 2000만원 상당의 상금과 골프용품이 부상으로 주어졌으며, 우승은 정경선(닉네임 : 써니짱/ 대전, 명문스크린골프) 회원님이 차지하였으며 준우승은 김영국(닉네임 : 잉글랜드김/ 송탄, 효명골프클럽) 회원님이, 준준우승은 한경우(닉네임 : 맑은하늘/ 청주, 주몽스크린골프) 회원님이 차지하셨습니다. 

 

Upload

▲ 본선 입상자들

 

언제나 X-GOLF를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아마추어 골퍼 회원님들의 적극적인 경기 참여 이외에도 다양하고 푸짐한 상품까지 함께 해서 어느 때보다 치열하고 풍성했던 제18회 밸트그립배 XPGA 챔피언쉽! 다음에 개최될 XPGA 챔피언쉽 대회도 여러분의 많은 성원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Worldwide Brand New Screen Golf, X-Golf !


이전글 ▲ 2nd X-Golf Worldwide Workshop 개최
다음글 ▼ X-GOLF 해외 현지 Success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