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호주 BetEasy Masters 대회 후원사로 참여 2014-12-31 오전 9:52:22

 

Worldwide Brand를 표방하는 X-GOLF,

 

호주 멜버른에서 열린 2014 BetEasy Masters 대회에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후원사로 참가 

 

 

Upload

 

 

1979년에 처음 시작된 호주 마스터즈(Australian Masters)는 세계 최고의 선수들이 꾸준히 참여하고 있는 PGA TOUR 대회로, 이 대회 우승자에게 황금빛 챔피언십 골드 재킷을 수여하는 것은 호주 골프의 전통이 되었다.
마치 호주 골프계의 스타 제조기처럼 호주 출신의 여러 유명 골프선수들이 이 대회를 계기로 국제무대에 진출하게 되었으며 호주 최고 권위의 대회이자, 호주에서 놓쳐서는 안 될 대형 골프 이벤트이다.

 

골프 시뮬레이터의 Global Standard를 지향하며 Worldwide Brand를 표방하고 있는 X-GOLF가 2014년 11월 20일 ~ 23일까지 4일간의 일정으로 호주 멜버른 소재 Metropolitan CC에서 진행된 2014 BetEasy Masters 골프 대회에 후원사로 참여하여 갤러리 및 프로 선수들을 상대로 X-GOLF의 우수한 품질과 기술력을 알리면서 성황리에 막을 내렸습니다.

 

 

Upload

 


이번 행사는 X-GOLF 호주 판매법인이 전년도에 이어 호주 골프 이용자들에게 X-GOLF의 우수성을 알리고 멜버른 소재 직영 매장 홍보를 통해 X-GOLF Brand를 널리 알리기 위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전시에는 X-GOLF 신제품 라인업인 X-GOLF EXTREME LIVE Series 중 X-GOLF NEX를 시타용 장비로 설치 운용되었습니다.


X-GOLF 부스를 방문하여 시타를 통해 경험한 현지 고객들은 고속 광센서와 고속 카메라가 동시에 계측함으로써 실제와 같은 구질을 재현해 내는 것에 놀라워 하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Upload

 

 

X-GOLF 부스에서는 장타이벤트는 물론 1홀 시타, 원포인트 레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되었으며, 이를 통해 X-GOLF NEX에서 제공하는 차별화된 레슨 및 분석 프로그램을 경험한 이용자들의 호평이 이어졌습니다.
또한 행사 기간중, 호주의 유명 크리켓 선수인 Ricky Ponting이 부스를 방문하여 시타를 해 본 후 X-GOLF의 놀라운 성능에 감탄하며, 높은 관심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이런 현지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 속에 X-GOLF의 호주 총판은 올해 이미 96대에 이르는 수주고를 올렸으며 지속적으로 추가 수주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또한, 오는 2월에 열리는 호주 여자 오픈 대회에도 메인 스폰서로써 X-GOLF의 출품이 확정되어 있습니다. 

 

 

Upload

 

 

X-GOLF NEX는 알디텍이 2014년 11월에 첫선을 보인 EXTREME LIVE Series 중의 한 모델로 볼의 속도와 방향 등 벡터 운동에 대한 계측은 고속 광센서를 통해 계측하고 볼의 스핀을 고속 카메라를 통해 볼의 스핀만을 전용으로 계측해 냄으로써 실제와 같은 구질 재현 능력을 갖고 있으며, 이러한 정확성에 기반하여 세계 최고 수준의 클럽 피팅 및 고급 레슨 기능이 내장된 프리미엄 모델입니다.

 

X-GOLF NEX는 실제와 같은 정교한 구질 재현 능력을 보유함으로써 프로와 상급자를 위한 궁극의 스크린골프라 할 수 있습니다.


 

  

Upload

 

<X-GOLF NEX의 계측 원리>

 

 

이번 행사를 통해 호주 아마추어 골퍼들은 물론 프로 선수들에게도 다시 한번 X-GOLF의 우수성을 인정 받은 저희 (주)알디텍 임직원 모두는 앞으로도 세계인이 함께 즐기는 Worldwide Brand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경주해 나갈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Worldwide Brand New Screen Golf - X-GOLF!!

이전글 ▲ SBS골프 한국골프용품전 성황리 종료
다음글 ▼ 세계 골프 축제, PGA쇼 5년 연속 참가